광주웨딩박람회 2013년 kbc웨딩박람회 웨딩홀 모습

 

2013년  kbc웨딩박람회 광주웨딩박람회가 어제부터 김대중컨벤션에서 시작되었네요.

저도 어제 광주웨딩박람회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궁금하고 5월의 신부가 되려고 준비중인

사촌동생과 함께 광주웨딩박람회 2013 년 kbc 웨딩박람회에 함께 다녀왔어요.

올해 처음으로 광주에서 열리는 만큼 궁금도 했구요.

참여하는 업체도 많아서 동생은 박람회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광주웨딩박람회 2013년 kbc웨딩박람회 이번주말까지 웨딩박람회가 진행이 되므로 주말 놓치지 마시고

예비 신랑신부님들이 함께 보시고 결정하면 좋을것 같아요.

이벤트 할인혜택도 가능하고 여러업체들이 참석해서 비교도 하고

본인에게 맞는 컨셉을 잡아서 결정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광주웨딩박람회 2013년 kbc웨딩박람회 웨딩홀 모습 함께 보세요.

 

 

 

 

 

  

  

 

동생이 상담할때 몇컷찍었어요.

실장님이라고 하는데 친절하고 시원시원스럽게 상담도 잘해주시더라구요.

동생도 흡족하게 계약했어요.

다음주중에 예비신랑하고 함께 웨딩홀방문한다고 하네요. 5월의신부 기대가 되네요.

 

 

 

 

 

 

 

  

 

 

 

광주웨딩박람회 제 17회 2013년 kbc웨딩박람회 웨딩홀 온라인사전등록한 경우에는 무료로

입장을 하지만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2,000원 입장료가

있더라구요. 방문시 참고하세요.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하는 광주웨딩박람회 이번주말 1월 20일까지 진행되므로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 웨딩홀,보석,웨딩샵,여행사,가구, 혼수용품 등

다양한 업체들이 많이 참여하였으므로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광주웨딩박람회 제 17회 2013년 kbc웨딩박람회 웨딩홀 모습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