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당첨되는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2014년 갑오년 1월도 중반에 접어들었네요

아직 계획을 안세우신분들 계획이라는 것이 바로 세워지는 것은 아니잖아요

늦어도 1월말까지 세우세요. 그리고 올해 말처럼 멋진 뛰는 한해되시구요

요즘 새해닌까 오늘은 복권당첨되는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복권당첨되시는분들은 복권당첨되는꿈을 꾸시더라고요

아직까지 그런 좋은꿈은 못꾸어 봤지만 그대로 복권당첨되는꿈 알고 있으면 좋을것같아서~

어떤 꿈을 꿔야 복권에 당첨이 될까요 복권당첨은 아니어도

그런 좋은꿈이였으면 하는 바램으로  복권당첨되는꿈 지금부터 시작할께요

 

<돈관련 복권당첨되는꿈>

 

- 동전이 지폐로 바뀌는 꿈

- 동전을 자루에 담는꿈

- 돈다발을 받는꿈

- 길에서 손거울이나 돈다발을 줍는꿈

- 물속에서 황금 덩어리를 건지는 꿈

 

 

<시체관련 복권당첨되는꿈>

 

- 송장을 건져내는꿈

- 시체에서 유품을 뺏는꿈

- 시체를 만지거나 안고 잠을 자는꿈

- 시체가 자신을 향해오는꿈

- 시체가 영구차에 가득쌓여있는꿈

 

 

<음식관련 복권당첨되는꿈>

 

- 천도복숭아가 하늘에서 집으로 떨어지는 꿈

- 등나무 사이로 호박이 열려있는꿈

- 길가다가 산딸기를 발견하는꿈

- 뽕나무 열매를 따서 그릇에 담는꿈

 

 

<불관련,물관련 복권당첨되는꿈>

 

- 물이 가득넘쳐 흘리는꿈

- 번개가 쳐서 집이 무너기는꿈

- 목욕을 하던중 불이 나는꿈

- 새는 물을 막으려고 애쓰는꿈

- 불이나서 사람이 타죽는꿈

 

지금까지 복권당첨되는꿈에 대해 올려드렸는데요

이외에도 조상님이 꿈에 나와서 무언가를 주는꿈 등

다양한것 같아요

물론 꿈은 본인의 의지대호 되는 것은 아니지만

하는일 열심히하고 계획대로 준비하면서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요. 물론 복권당첨꿈은 아니지만 하시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된다면 그것또는 아주 좋은꿈이겠지요

이런꿈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을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도 복권에당첨되는꿈보다는 후자의 꿈이였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드네요

아뭏든 위의 꿈을 꾸시거나 비슷한 꿈을 꾸실경우에는 주저없이 복권을 한장 사시기 바랍니다.

2014년은 모두 좋은 행복과 한해가 되시길 바라면서

 지금까지 복권당첨되는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