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대화의기술) 남에게 신뢰 받고 싶을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과적인 대화의 기술 방법으로 남에게 신뢰를 받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 알려드릴깨요

쉽지많은 않지만 이런 태도를 보이시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

 

남에세 신뢰를 받으려면 우선 내가 상대를 신뢰하고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을 경시하거나 의심하면서 남의 신뢰를 받으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지나친 교만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자신이 남의 신뢰를 받고 싶은 것처럼 남도 신뢰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남에게 신뢰받고 싶다면 우선 자신이 자신에게 있어서 신뢰할수 있는 인간이 아니면 안된다는 것 스스로 신뢰할수 없는 자신을 남에게 신뢰시키려고 생각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믿음직하게 보이고 사람을 매혹하고 신뢰할수 있는 자신이 있어도 자신이 있는 태도를 취하지 않는 심약한 사람의 경우에는 남에게 인정을 받을수 없으며, 스스로도 자신이 시들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 정도의 확신이 없어도 확신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면 진짜 확신이 생기는 것입니다. 말을 할때도 할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런경우에도 표현을 틀림없이 할수 있다, 반드시 한다 그렇게 해 보이겠다 등으로 적극적이고 확신있는 표현을 써야 됩니다.

 

 

그리고 약속을 지킨다고 하는 것은 특별히 문제가 될 것이 없는 것처럼 생각이 됩니다.

모든 사람이 모두 약속을 지키고 있다고 하면 그 정도의 일로 신뢰를 가질수 있다고 하지만 않을 것입니다.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그것을 할수 있는 사람이 신뢰를 받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신뢰를 받고 있다고 해요 신뢰에 응석을 부려서는 안됩니다.

응석부리는 행동은 신뢰를 배반하는 것밖에 안됩니다.

신뢰를 받으면 배반하는 것 같은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은 물론 신용이 붙으면 한층 노력을 다해서 신뢰에 대해 적극적으로 믿음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를 받고 싶다면 신뢰할수 있는 행동을 보여주여는 것이 중요하고

행동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신뢰로 남의 기분이 움직여지듯이 신뢰란 노력과 실천하는 모습이

신뢰받게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효과적인 대화의기술로  남에게 신뢰 받고 싶을때 어떻게 행동해야 되는지

알아보았어요

신뢰는 자기자신에게 큰 힘이 되는 힘의 원천이 될수 있으니라  봅니다.

신뢰받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