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좋은음식 ~~ 

 

안녕하세요.

아토피피부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아토피 피부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아토피가 있는 경우에 심한 가려움증과 습진 증세를 동반하는 아토피피부염은

최근 들어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질병 중 하나라고 해요.

재발성이 아주 높아 완치를 장담할 수 없는 아토피피부염은 신생아 때부터 나타나기 시작해

 성장기 이후에도 계속 이어지는 특성이 있다고 해요

아토피피부염의 발명 원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유전적인 요인과 함께 오염된 환경, 건조한 환경, 서구화된 식습관,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라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아토피피부염에 도움이 되는 좋은음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비타민 C가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피부의 상처 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생으로 먹거나 샐러드로 만들어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키위

 키위는 비타민의 함유량이 매우 많은데 특히 비타민 C는 오렌지의 2배라고 합니다.

 

 

매실

 매실은 알카리성 식품으로 꾸준히 먹으면

산성 체질을 알칼리성으로 바뀌어 아토피피부염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준다고 합니다.

 

 

죽염 

 미네랄 함유량이 많아 항염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피부의 알레르기 치료에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아토피에좋은음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